베트남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 미리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 상황이나 분실등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한 여행 보험을 가입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현지 사정을 잘 아시고 대화도 가능하시면 알아서 잘 대처하시겠습니다만 저처럼 언어도 영어만 가능하고 뜨내기 여행자들에게는 피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성비는 물론 퀄리티에서도 동남아 지역 최상급으로 손꼽히고 있어 베트남 골프와 유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또 자연스럽게 여행자들끼리도 친해져서 맥주도 같이 마실수 있습니다. 저 또한 여행자 거리에서 다른 나라에서 여행 온 분들이랑 같이 맥주를 마시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에코걸도 수많은 베트남 꽁까이를 캐스팅 해서 최다보유 업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듯 합니다 베트남은 거짓말을 잘하는 나라로 소문이 났는데 캐스팅한 에코걸이 업체 소속인게 들통나거나 게을러서 미팅에 지각을 할 경우 절대 같이 일 안하고 칼 같이 끊고있습니다 성실하고 예쁘고 몸매좋은 에코걸 수두룩 한데 굳이 업체 소속이나 게으른 꽁까이는 쓸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에게 문의주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에코걸 끼리도 친구나 지인 소개건으로 저희 매니저가 된 경우도 많습니다.

 호치민(사이공)하면 밤 문화가 정말 유명합니다. 특히 여행자 거리인 부이 비엔 스트리트는 광란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조심해야 될 곳이기도 합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특히 달랏은 과거 프랑스인들의 휴양지로 개발된 호치민황제투어 바 있어 도시 전체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산티아고 호핑투어 (나... : 네이버 카페 나트랑 자유여행 호핑투어전문 미니비치 스노쿨링 나짱호핑 스쿠버다이빙체험 공항픽업 호텔 골프 무이네

만약 베트남 북부 지역으로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하노이 시내나 박린시의 호텔에 묵으면서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하는 형태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